이번...책 구입의 특징은..

첫째루다 만화책을 대거..구입했다는 것입니다. ㅋㅋ

특히 "박흥용" 씨의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전권(3권)을 완비했습니다요ㅋㅋ 얼마전에 영화로도 개봉했었지요
글치만 이분 책을 단순히 만화로만 보시면 안됩니다. 만화분야에서는 여러개의 상을 휩쓰신 분이시고 특히 만화성경도 그리시는 매우 신실하신 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가지 애석한건...신간 만화는 폭발적인 인기를 고려하야..한달이나 두달동안은 도서관에서만 보실수 있습니다.
빌리는 건 안되고요

둘째루다가 '기독교' 서적을 많이 구입했습니다.

그래도 명색이 '수송(교회) 작은 도서관'인데 그간 종교서적을 많이 구입하지 않을 것 같아 올해 신간서적을 많이 구입했습니다.

특히 눈에 띄는 건 단연 "김우현 PD" 시리즈 전집을 완비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이미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등 팔복 시리즈로 한국 기독교계에 새로운 영상 다큐로 큰 감동을 주셨던
분이시기에...알만한 분은 다 아시겠지만...
그러나 요즘 김우현 PD님의 새로운 신작은 주로 '성령님'에 초점맞추어져 있습니다.
저도 이미 집에 거의 '전집'을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하늘의 언어'를 "강추"합니다.
기독교 서적은 신간임에도 대출을 허용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하나남의 대사'도 개인적으로 강추합니다. 참고로 제가 수행비서로 모신 '김하중 전 장관'(님)이 쓰신
  책인데, 현재 무려 20만권이 팔린 올해 기독교계 초대형 베스트셀러입니다. 책 나온지 벌써 6개월이 지났음에도
  교보문고 베스트 셀러에 올라있습니다. 촉촉한 감동이...있으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마지막은 일반도서, 육아 등도 신간을 많이 샀습니다. 육아책으로는 제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육아도서 작가이자 소아과 의사인 '신의진'씨의 "신의진의아이심리백과" 등의 책을 '심혈을 기울여' 선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일반도서로는 오쿠다히데오의 '남쪽으로 튀어'(1,2권) 등 다수의 책을 구입하였습니다.
(일반, 육아 도서도 신간은 1,2개월 동안 도서관에서만 보실 수 있습니다.)

교인분들과 주변 분들의 많은 이용을 기대합니다..^^ 널리널리 홍보해 주세요

세부 도서 목록은 첨부 문서나 교회의 도서관 입구, 교회 입구의 게시판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