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다시 연장되어 비대면 상황이 너무 오래 계속되어서, 9월 19일부터 10월 3일 주일까지 온라인예배와 함께 아래와 같이 교회에서도 예배하기로 했습니다. 
1부예배 : 오전, 10시, 소망교구 화평교구
2부예배 : 낮 12시, 믿음교구 충성교구
3부예배 :,오후 2시, 사랑교구 인내교구
온라인으로 예배하기 원하시는 분은 오전 11시 홈페이지를 통해 예배에 참석하시면 됩니다.  몸이 불편하시거나 교회에 나오기 힘드신 분들은 온라인예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시간을 변경한 것은 멀리서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1부예배를 늦추려고 한 것입니다.
교구 배정은 예배참석인원을 예상하여 정한 것입니다. 현재 우리 교회에서 모일 수 있는 인원은 한번에 30명까지입니다. 그래서 교구별로 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교구 시간에 오기 힘드신 분들은 온라인예배에 참여하시기를 부타드립니다. 주마다 교구별 참석시간을 교대하는 방법도 생각했지만, 오히려 혼란스러울 것 같아 3주간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예배 중에 헌금시간은 가지지 않고, 온라인으로 헌금하시기를 권합니다. 3부예배로 드리기 때문에 회계정산에 어려움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부득이 교회에서 헌금하실 분은 헌금봉투를 이용해서 교역자에게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회학교는 따로 모이지 않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교회에 오거나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교회학교 예배에 참석하면 됩니다. 
온라인으로나 교회에서나 어디서든 영과 진리로 예배하면 하나님께서 그 예배에 함께 하실 것입니다. 아직은 어려운 시기입니다. 모두 방역수칙을 잘 지키시면서 힘써 예배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